배너 닫기
맨위로

총 동창회 창립 60주년 기념사업 선언대회

신입생 OT현장서 '모교역사' 교육 등 격려

등록일 2019-03-12 16:10 URL복사 프린트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네이버 밴드 공유


 

11일(월) 오후 6시 모교 60주년기념관 B1 '월천홀'에서 총동창회 창립60주년 기념사업 선언대회를 가졌다.

이날 행사에는 조명우 총장 및 원혜욱 대외 부총장, 한진우 총동창회장, 이용기 추진위원장, 여철모 자문단장, 각 분과별 위원장과 위원들 상임고문들 포함 60여명이 참석했다.

원종범 총동창회 사무국장의 사회로 진행된 행사에서 이용기 추진위원장의 인사를 시작으로 한진우 총동창회장, 조명우 총장의 인사가 이어졌다.
한진우 총동창회장의 인사말씀과 함께한 내외빈 소개에서는 투병중임에도 행사를 빛내기 위해 참석한 권기진 행사분과 총괄위원장께 모두 감사와 쾌유의 박수를 보냈다.
조명우 총장은 모교 설립 60주년 행사를 사정상 못 했으니 총동창회에서 모교 몫 까지 더해 더욱 훌륭한 행사를 치뤄 주길 부탁 했다.

이후 행사분과별 위촉장 수여와 분과별 상임위원장의 행사기획보고가 있었다.
행사분과는 김형수 상임위원장이 5.9(목)~14(화) <하와이 역사문화탐방>에 대하여 설명을, 역사분과는 임학성 상임위원장이 11.15(금) <학술세미나 및 좌담회>에 대해 설명했다. 마지막으로 기획분과는 성창석 상임위원장이 5.30(목) <총동창회장배 골프대회>에 대하여 설명했다.

1부 선언대회가 끝나고 2부 여철모 자문단장의 건배 제의로 만찬 시간을 갖고 교가 제창으로 마무리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경제 사회 정치 세계 만평
더보기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포토뉴스 더보기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기부뉴스 더보기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