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맨위로

대한민국 반도체 산업 이끄는 동문CEO 한자리에

김종철 PMS코리아 지사장 등 총동창회와 간담회

등록일 2020-07-16 10:00 URL복사 프린트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네이버 밴드 공유


경기도 수원·화성지역에서 우리나라 반도체 업계를 선도하고 있는 동문들이 모였다.
15일 이용기(금속73) 총동창회장은 경기도 분당 천향음식점에서 반도체 산업분야의 정상에 있는 김종철(금속78) PMS코리아 지사장 등 7명의 동문을 만나 간담회를 가졌다.

이날 모교 이승걸(응물78·본회 상임부회장) 정보통신공학과 교수를 비롯한 임영진(금속80) Justem대표이사, 김종현(응물81) 유니테스트 대표이사, 우제운(응물81) LamRESEARCH 부사장, 원제형(무재81) TEL 대표이사 사장, 이우경(응물82) ASML 대표이사, 전일환(전기84) 매슨인터내셔널코리아 대표이사 등이 참석했다.
간담회에서 이용기 총동창회장은 “모교와 총동창회 발전을 위해 여러 방면으로 참여해 주길 바란다”면서 “사업 활성화를 위해 모교와 산학협력 체제를 구축해 보자”고
제안했다. 또 “골프대회와 인하동문의 밤 행사에 정기적으로 참여해 주길 바라며, 반도체 산업계 동문 모임을 확대할 수 있도록 힘 써줄 것”을 당부했다.
참석 동문들은 “총동창회장의 제안에 공감한다”며 “모교와 총동창회 발전에 기여할 수 있는 부분을 찾아 실천에 나서겠다”고 화답했다. 이날 동문들은 평생회원 가입
과 함께 장학기금을 조성하기로 의지를 모았다.
한편 동창회보 인터뷰(227호)를 한 이우경 동문에게 기사를 새긴메탈기념패가 전달됐다.
최근 반도체 분야에서 세계적인 역량을 발휘하고 있는 인하 동문들이 두각을 나타내고 있고, 앞으로도 이 분야 동문 CEO들의 결속과 화합이 중요하다는 판단이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 다음글 인자회, 7월 정기 골프대회 개최 (2020-07-18 10:05:00)
· 이전글 김포 동문회 반값소 번개 모임 (2020-07-04 20:10:00)
경제 사회 정치 세계 만평
더보기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포토뉴스 더보기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기부뉴스 더보기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