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맨위로

‘신입생에게 책을 빌려드립니다’

등록일 2020-03-11 13:55 URL복사 프린트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네이버 밴드 공유


 

코로나19 때문에 개강이 연기되고 2주간 재택수업을 받아야 하는 신입생에게 ‘도서 배달 서비스’를 제공한다.

 

신입생이 학교에서 운영하는 독서프로그램을 미리 체험하도록 해 개강 이후에도 도서관 이용이 자연스럽게 이어지도록 돕는다.

 

‘2020 인하 리더스(Readers) 프로그램 관련 신입생 환영 이벤트’는 교내 개방형 서가 ‘꿈꾸는 도서관’이 보유하고 있는 도서 120종, 1500여 권을 재택수업 중인 신입생들에게 빌려주는 서비스다. 기간은 지난 9일부터 27일까지며 도서는 우편이나 택배로 전달한다. 반납은 재택수업이 끝나고 등교하는 이달 30일부터 하면 된다.

 

지난 9일 SNS와 학교 홈페이지에 내용을 첫 공지한 이후 학생들이 큰 관심을 보여 이벤트를 시작한 지 사흘 만에 신입생 100여 명이 신청을 마쳤다. 현재 매일 배달하는 도서는 50여 권에 이른다.

 

서비스 신청은 정석학술정보관 홈페이지 내 ‘2020 인하 리더스(Readers) 독서 기록’ 시스템을 이용한다. 1회 대여 권수나 횟수에 제한 없이 빌릴 수 있다. 독서 후 책 제목과 함께 1500자 이상 감상문을 독서 기록 시스템에 작성하도록 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경제 사회 정치 세계 만평
더보기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포토뉴스 더보기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기부뉴스 더보기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