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맨위로

제30대 인하대학교총동창회 이용기 회장 취임사

등록일 2020-02-01 11:25 URL복사 프린트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네이버 밴드 공유



 

[ 취임사 ]

존경하는 내ㆍ외 귀빈여러분!

인하의 상징이신 제1회 졸업생 김수식 대선배님!
안길원회장님을 비롯한 역대 원로회장님들과 한진우 직전회장님!
단과대와 대학원 및 단위동문회장님!

창조적 도전으로 모교발전을 이끌고 계신 조명우 총장님과 주요 보직을 맡아 헌신하시는 교무위원여러분! 그리고 우리 동창회 미래를 이끌어 가주실 사랑하는 동문 선ㆍ후배님여러분!

바쁘신 일정에도 오늘 이 자리에 참석해주심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면서 동시에 막중한 책임감과 사명감으로 각오를 새롭게 다지게 됩니다.

 

잘 아시는 바와 같이 우리 모교 인하는 1954년 건국대통령 이승만 박사의 통치이념으로 설립한 66년 전통의 명문사학이며 민족의 대학입니다.
인하 동문들께서는 대한민국의 근대화에 크나큰 기여를 하였습니다.
자랑스러운 동문들이 많이 배출되었고 훌륭하신 동문들이 빛나는 모교의 전통과 역사를 만들어 주셨습니다.
저는 동문들의 그 마음을 받들어 쉬지않고 열심히 노력하겠습니다.

 

이제 저는 취임의 변으로 몇 가지 소회를 말씀 드리고자 합니다.

 

첫째, 동문들의 참여와 화합을 최우선으로 삼아 상생하는 동창회를 만들겠습니다.
부지런히 동문들을 찾아가고, 말씀을 경청하며, 참여를 독려하겠습니다.
특히 학과별, 기수별, 지역별, 직능별 동문회, 활동에 적극 참여하여 동문 네트워크를 강화하는데 주력하겠습니다.

 

둘째, 지역거점대학 `인하`의 위상에 부합되도록 모교와 지역사회의 발전을 적극 견인하고 기여하는 동창회를 만들겠습니다.
이와 같은 목표달성을 위해 무엇보다 재단과 교수, 학생과 동문들 간의 소통을 긴밀히 해나갈 것입니다.

 

셋째, 급변하는 시대에 맞추어 동문회에 새롭게 요구되는 것이 무엇인지 파악하고 계획과 목표를 세워 이행해 나가겠습니다.

 

끝으로, 숙원사업인 동문장학회관 건립사업에도 더욱 박차를 가해 2024년 개교 70주년을 기념하여 성공적으로 완수될 수 있도록 준비해 나가겠습니다.

 

이제부터 우리는 `인하여 영원하라` 슬로건아래 참여. 소통. 혁신을 모토로 매진해 나갑시다.

자랑스런 18만 동문 여러분! 저는 동문과 모교의 발전에 도움이 되는 최고의 동창회를 만드는데 선두에 서겠습니다.

 

여러분의 열정과 능동적 참여를 간곡하게 호소 드리면서 다시한번 그동안 수고해주신 29대 한진우 회장님과 임원진의 노고에 경의를 표하며 참석해주신 모든 분들의 가정에 건강과 행운이 가득하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 다음글 제30대 1차 회장단 회의 개최 (2020-02-14 10:56:03)
· 이전글 2020 정기총회 및 동창회장 이ㆍ취임식 성료 (2020-01-31 13:31:43)
경제 사회 정치 세계 만평
더보기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포토뉴스 더보기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기부뉴스 더보기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