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맨위로

2020 정기총회 및 회장이·취임식

등록일 2020-01-31 12:45 URL복사 프린트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네이버 밴드 공유

총동창회는 지난 1월30일(목) 양재 엘타워 에서 2020 정기총회 및 회장이·취임식을 거행했다.

이날 모교 및 내외빈 포함 220여명의 많은 인원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냈다.

먼저 1부 정기총회에선 2019 우수단위동문회 포상이 있었다. 최우수 단위동문회는 ROTC동문회에게 돌아갔고 우수 단위동문회는 금속공학과와 토목공학과가 받았다.

이어 2019년도 총동창회 사업,결산,감사 보고사항과 회칙개정 및 예산과 제30대회장, 감사 선임이 있었다.

제30대 회장 이용기회장 추대에 전원 동의 했으며, 행정감사 최천호(일문82), 회계감사 장동훈(경제91) 동문도 만장일치로 연임했다.

2부 회장이·취임식에서

이임하는 제29대 한진우 회장은 18만 인하인 모두 일원이 되어 한마음으로 인하사랑을 당부하고 ”국적은 바꿀 수 있어도 학적은 못 바꿈으로 내가나온 학교를 내가 사랑하지 않으면 누가 사랑하겠는가?“를 되새기며 인하와 함께 미래로에 동참 할 것을 요청했고

취임하는 제30대 이용기 회장은 첫째로 동문들의 참여와 화합을 최우선으로 삼아 상생하는 동창회를, 둘째로 지역거점대학 `인하`의 위상에 부합되도록 모교와 지역사회의 발전을 적극 견인하고 기여하는 동창회를 만들겠다고 다짐했다. 셋째로 급변하는 시대에 맞추어 동문회에 새롭게 요구되는 것이 무엇인지 파악하고 계획과 목표를 세워 이행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끝을로 숙원사업인 동문장학회관 건립사업에도 더욱 박차를 가해 2024년 개교 70주년을 기념하여 성공적으로 완수될 수 있도록 준비해 나가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경제 사회 정치 세계 만평
더보기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포토뉴스 더보기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기부뉴스 더보기

현재접속자 (명)